Your best partner
Hwayoung Corporation
home
BRAND
FEELEX
필렉스



Brand Story
FEELEX, “Feel Extraordinary”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필렉스는
소비자들에게 평범함 속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패션 아이템으로 일상 생활에 쉽게 매칭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친숙하게 접근하고
작은 디테일에서의 기능적, 디자인적 요소들이 실용적인 구성과 함께
특별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브랜드입니다.

Target
20~40대의 ‘일과 삶의 균형’, ‘Work-life balance’ 워라벨을 중시하는 개인의 가치를 추구하고
삶의 재충전, 일상의 힐링을 위한 여행을 즐기는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함께합니다.

Concept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라이프 트렌드 변화에 따라 운동, 여행, 자기계발이라는
소소한 일상의 행복을 누리는 현대인들을 위한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 속 패션에 매칭할 수 있는 범위를 최대화 하고
실용적인 기능을 강조하는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전개하여
소비자들의 만족을 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