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best partner
Hwayoung Corporation
home
BRAND
TOKIDOKI
TOKIDOKI


토키도키(tokidoki)는 “sometimes” 라는 뜻의 일본어로,
이태리 출신의 천재적인 그래픽 아티스트로 불려지는 디자이너 시모네 레그노(Simone Legno)의 신념의 창작물로
토끼도끼 세계에서 살아가는 익살스러운 캐릭터입니다.

“Everyone waits for moments that change one’s destiny, by chance or by meeting a new person”
"사람들은 각 개인의 운명이 바뀌는 순간을 기다린다. 그 순간이 우연으로 다가오던 인연을 통해서 이루어지던 말이다."

2003년도 브랜드 설립 이후 레스포삭(LeSportsac),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 뉴에라(New Era), 리바이스(Levi's),
헤인즈(Hanes), MLB 등 유수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 뿐만 아니라 베어브릭(BEARBRICK), 세포라(Sephora),
스컬캔디(Skull candy) 등 피겨, 코스메틱, 헤드폰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한 상품을 출시해 왔습니다.

미국 현지 유통은
노드스트롬, 메이시, 프레드 시걸(Fred Segal), 카르마루프(Karmaloop), 세포라(Sephora) 등을 통해 전개하고,
로스앤젤레스 산타모니카와 밀라노 등 전 세계 60여개국의 약 1000개 부티크에서 판매,
중국에서는 명품 브랜드로 전개되고 있습니다.